MDIWEBMA.COM

바탕화면에 최대절전모드 바로가기 만들기 작성자 : 나난오예, 2005.07.11 (16:15), 조회 : 5,866
팁이라 할것까진 없지만..요것 찾으려고 외국 사이트 한참을 찾았네요.
최대절전모드하면 컴터 끌때는 시간이 좀 걸리지만 켤때 아~주 빨라서 요즘 자주 애용한답니다.

%windir%System32
undll32.exe powrprof.dll,SetSuspendState

1. 위에것 복사
2. 바탕화면 - 우클릭 -바로가기 만들기 - ctrl+v
3. 이쁜 아이콘으로 바꿔준다 *^^*

* 다른 방법
키보드에서 [시작 - U - H]를 순서대로 누른다.

nancy 05.07.11 (22:21) 삭제
유용한 팁이네요 ^^

목록 수정 삭제

번호 제 목 이름 등록일 조회수
21 일반키보드를 멀티미디어 키보드로 바꾸기 (2) 나난오예 05.12.31 6,280
20 검색바 주소 변경 - 심파일 (2) nancy 05.12.03 5,485
19 검색바 주소 변경 - 벅스 (4) 복숭아 05.11.29 5,507
18 영문 Windows에서 title bar 및 tab title 이 깨지는.. (3) 정호암 05.10.23 4,445
17 kbs방송 다운받기 (6) 화니 05.10.17 19,306
16 간단한 팁 (8) nancy 05.10.12 9,712
15 싸이월드 음악 퍼오기~ (6) 마빡에궁뎅이 05.07.17 11,611
14 스마트 네비게이션 - 네이버 붐 설정 (2) 김대정 05.07.12 7,093
13 바탕화면에 최대절전모드 바로가기 만들기 (3) 나난오예 05.07.11 5,866
12 M.NET에서 음악 파일 받기~ (9) 나난오예 05.06.17 8,552
11 클릭팝에서 고음질 ogg파일을 받아 보아요~ (15) 나난오예 05.06.17 10,465
10 max mp3에서 음원 다운 받기~ (18) 나난오예 05.06.11 12,584
9 플래시 필터 두가지 방식 비교 (3) 김대정 05.06.02 6,102
이전 페이지  10  11  12  13  14  15  다음 페이지 글쓰기